갤럭시 플립3 필름 교체 후기(삼성서비스센터)

0
6593

갤럭시 플립3 출고 시에 붙어 있던 필름이 떨어졌다. 처음에는 접히는 부분 끝이 떨어지더니 접히는 부분 전체가 들떠버렸다. 문제는 닫았다 열었다 할 때 필름 접착면이 붙었다 떨어졌다하면서 “쩌억 쩌억” 소리가 나는 것이었다. 이러다 액정에 무리가 가면 액정 손상으로 문제가 생길 듯한 소리였다.

삼성서비스 센터로 

가까운 삼성서비스 센터로 향했다. 토요일이라 오전에만 서비스센터가 운영하는데, 대기번호가 무려 34번 예상 대기 시간은 최소 30분이었다. 그 전에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구매할 때 받은 쿠폰으로 비용 처리가 된다는 것과 쿠폰이 없을 시에는 17,000원이 발생한다는 것은 알고 있었다.

필름 교체 전필름 교체 전 상태 : 가운데 부분이 완전히 떨어져 버렸다. 문제는 닫았다 열었다 할 때의 소리가 액정에 영향을 주지 않을까 하는 부분. 바형 핸드폰이면 때버리고 그냥 쓰겠지만 플립3는 불안한 부분이 많아서 그렇게 할 수 는 없었다.

교체 후기

예비번호에 액정 필름이 떨어졌다고 하니, 그런 상황이 많았던 듯 10분정도 소요가 된다고 했다. 그리고 쿠폰 사용을 했냐고 물어보았다. 처음이라고 하니 잠시만 기다려 달라고 한다.

필름 교체 후10분 뒤 깔끔하게 교체 된 플립3의 모습. 10분 뒤에 깔끔하게 교체가 되었다. 역시 인터넷에서 정품 필름이 좋다고 하던데, 우선 붙이는데 스트레스가 없다는 점이 아주 좋았다. 쿠폰은 따로 보여줄 필요가 없었고 교체 후에 확인해보니 사용되었다는 표시가 된 걸로 봐서는 따로 안보여줘도 핸드폰으로 구분되는 듯 했다.

다음에 필름에 문제가 생긴다면 무조건 삼성서비스센터에서 교체할 예정이다. 먼지 걱정도 없고 잘못 부착시에는 다시 붙여달라고 할 수도 있다. 플립3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한다.

"이 곳에 표시된 일부 상품의 인터넷 주소링크에는 추천인 코드를 포함할 수 있으며, 이 링크를 통해 구입하시게 되면 제가 소정의 댓가를 보상받습니다. 이 블로그의 정보는 단순 정보 전달용이며 이로 인한 어떠한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