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발 콜로라도 고무 휀더 프로텍터 구입기

0
1438

자동차는 겉으로 보이는 모습도 중요하다. 콜로라도의 경우는 오프로드 느낌이 강한 트럭이니까 뭔가 프로텍느가 있는 모습이 멋지게 보였다. 특히 휀더 프로텍트 같은 거…

인터넷에서 유콜로라도는 정식 휀더도 있고 다양한 커스텀 휀더도 있다. 네이버 검색만 해봐도 상당히 많은 제품들을 찾아볼 수 있다. 네이버 검색내역

나는 정품 휀더를 구입하고 싶었지만, 드레스업 제품을  큰 돈을 주고 구매한다는 것은 낭비라고 생각되어 구경만 하던 중 네이퍼카페에서 알리제품을 설치한 분의 글을 보게 되었다.

제품명 : 콜로라도 고무 휀더 프로텍터 

알리 제품은 항상 위험부담이 있기 마련이다. 하지만 검증 받은 물건은 아무래도 도전하기 쉬운 편이다. 카페에서 시도하신 분의 결과물을 보니 나쁘지 않았다. 바로 주문을 했다. 옵션은 5cm, 6cm 두개가 있는데, 6cm 제품을 구매하면 딱 맞다. 그리고 2pcs니까 두개를 주문하면 된다.

구입방법 : 알리구매내역

가격은 5만원이 채 되지 않았다. 배송은 빠르지 않았지만 2주내로 도착했다. 알리에서 이 정도면 마쁘지 않다.

포장상태제품 이미지보는 것처럼 고무에 양면테이프가 붙어있는 형태이다. 지금 윗쪽 부분이 바퀴쪽에 붙이는 부분으로 약간의 턱이 있고, 반대편은 끝부분이 날까롭게 좁아져서 차량에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게 된다.\

구매후기 : 가성비 만족!

장착 전휀더를 닦아주고 설치하는 것은 간단하다. 다만 고무제품이다 보니 길이가 부족하지 않지만 얼마나 땡기면서 붙이는지에 따라 남는 길이가 다를 수 있다. 너무 당기면서 부착을 했을 경우에는 나중에 테이프 접착력이 떨어질 경우 들뜸 현상이 발생할 수 있을 것 같다.

장착 후1

고무 제품이이라서 플라스틱 제품과 같은 느낌은 아니지만, 지나가면서 보면 재질을 알아채기 어렵다. 또한 고무제품이라서 충격을 받거나 경미한 충격에는 별다른 흠집도 생기지 않는다.

장착 후2멀리서 보면 순정 같은 느낌도 든다.

장점

  1. 싼 가격에 드레스업이 가능하다.
  2. 혼자서도 설치가 쉽다.
  3. 저렴하다.

단점

  1. 설치하는 사람에 따라 결과물이 다를 수 있다.(특히 끝부분 처리가 어렵다)
  2. 테이프로 붙이는 방식이라 시간이 경과되면 떨어질 수 있다.

"이 곳에 표시된 일부 상품의 인터넷 주소링크에는 추천인 코드를 포함할 수 있으며, 이 링크를 통해 구입하시게 되면 제가 소정의 댓가를 보상받습니다. 이 블로그의 정보는 단순 정보 전달용이며 이로 인한 어떠한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