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맛집] 불당동 깔끔 중국집 이화원

0
381

전국에 맛있는 중국집은 많이 있다. 천안 아산에도 목화반점도 있고, 공주에는 동해원이 있다. 둘다 나름 맛있지만 너무 맛집으로 이름이 알려져서 웨이팅이 상상을 초월한다. (목화반점은 2시간 대기한 적도 있음).

오늘 회사 회식 장소를 알아보기 위해 점심을 먹어본 곳이 있는데, 신불당에 있는 이화원이다.

이화원은 같은 위치에 3개의 가게가 있다. 이화원, 이화원 프라이빗, 이화원 심플이다. 이화원은 룸과 개인식사를 다 할 수 있는 중국집이다. 이화원 프라이빗은 룸 위주의 조금 더 개인적인 공간으로 꾸며져 있다. 마지막으로 심플은 배달이나, 간단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혼자 가면 심플로 가면된다.

이화원 입구

근데 도로에서 보면 이런 입구가 있어서, 이게 입구가 맞나? 하는 의구심이 들었다.

내부는 깔끔하다 가운데 테이블이 있고 안쪽으로는 룸으로 되어있다. 코스가 아니면 룸은 사용할 수 가 없다. 사람들이 많아 따로 찍지는 못했지만 약간 어두운 인테리어로 깔끔했다.

우선 시작은 미니 탕수육으로이화원 미니탕수육

고기 냄새도 않나고, 튀김옷은 부드러웠고 소스도 맛이 좋았다. 이화원 짜장

짜장은 너무 평범했다. 맛이 없는 건 아닌데, 너무 깔끔하고 특색없는 맛이었다.

이화원 짬뽕

짬뽕은 해산물도 많이 들어 있고, 국물도 깔끔했다. 공주 동해원이나 강릉교동 짬뽕 처럼 와~~~ 이런 맛은 또 아니었다.이화원 볶음밥

내가 먹은 볶음밥이다. 최근에 먹어본 볶음밥 중에선 제일 깔끔했다. 다만 국물을 계란탕을 줬는데, 짬뽕 국물이었으면 느끼함을 더 잘 잡았을 것 같았다.이화원 후식 아이스크림

후식으로 아이스크림과 커피(아이스/핫)을 고를 수가 있는데, 아이스크림은 아이스크림 맛이었다.

이렇게 다 먹은 가격은
이화원 계산서

역시 비싸다는 생각을 지울 수는 없었다. 4인 식사로 8만운은 쫌…

이 집은 맛은 깔끔하다 그렇지만 엄청 맛있다는 느낌은 아니다.
분위기는 고급스럽다. 여기는 상견례 하기에는 괜찮은 장소이다. 적당한 음식의 퀄리티와 고급스러운 분위기 그리고 적당히 비싼 가격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