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 Xundd 플립5 케이스 구입기

0
179

이번에 플립5로 업무용 핸드폰을 바꾸게 되었다. 새로운 핸드폰을 사게 되면 기본으로 주는 케이스는 별로인 느낌을 받게 된다. 개인적으로 투명하고 두꺼운 케이스나, 완전한 플라스틱 케이스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카본 스타일의 얇은 케이스를 선호하는 편이다. 하지만 새로 산 핸드폰이 조금이라도 다칠까봐 알리에서 여러 케이스를 주문해 보았다. 얼짱 샷이번에 산 것은 모서리에 에어범퍼가 있어 충격에 강할 것 같고, 힌지보호가 되는 케이스이다. 그리고 검은색이라서 핸드폰도 작아보이는 제품이다.

제품명 :  Xundd 플립5 케이스주문내역

가격은 싸다고 하지는 못하지만, 합리적인 수준이다.

구입링크 : 알리

본 링크로 구매하면 저한테 소정의 수수료가 생깁니다.

구매후기 : 

케이스 포장생각보다 제대로 된 케이스라 당황했다. 알리에서 받은 제품들은 보통 벌크형태의 포장이 많은데 제대로 된 포장이 되어 있었다.
케이스 정면샷내부는 스티로품이 들어 있었고, 보호필름까지 붙어 있었다.

제품사진

얼짱 각도  역시 사진은 45도 각도에서 제품에는 외부 화면 보호유리도 붙어져 있는데, 간섭은 없다.케이스 모서리  모서리 부분은 충격흡수를 위해서 에어쿠션 구조를 가지고 있어서, 충격보호가 잘 될것 같다.플립 열었을 때

펼쳤을 때는 일체감이 돋보인다.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이다. 측면

케이스가 생각보다 얇아서 그런지 색이 검정이라 그런지 알수 없지만 체감상 얇은 느낌이다.
뒷면

뒷부분은 뿌옇게 보이는 스타일인데 맥세이프 호환을 위해서 링을 붙였다.

이 케이스 구매의 가장 결정적인 이유인 힌지 부분이다.  이게 참 불만인 부분인데 너무 핸드폰이랑 밀착이 되어서 걸리적 거리지는 않는데 열 때 너무 뻑뻑해진다. 이러다 망가지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 정도이다. 기스가 나지는 않았지만 신경 쓰이는 부분이다.

흰지1 흰지2

그 밖에도 그 밖에도 볼륨 버튼도 부드럽게 작동하고 하단에 부분도 깔끔하게 잘 맞다. 마감은 굉장히 마음에 든다. 하단부 버튼총평  

맘에 든다. 다만 뻑뻑한 힌지는 에러다.

[penci_review index=1]

 

"이 곳에 표시된 일부 상품의 인터넷 주소링크에는 추천인 코드를 포함할 수 있으며, 이 링크를 통해 구입하시게 되면 제가 소정의 댓가를 보상받습니다. 이 블로그의 정보는 단순 정보 전달용이며 이로 인한 어떠한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