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 킹콩 미니3 핸드폰 구입기

0
1828

현재 업무용 핸드폰으로 갤럭시 플립3를 사용하고 있다. 업무용 폰의 목적은 통화녹음과 확장성(?)이다. 통화녹음은 자주 사용하는 것은 아니지만, 가끔 중요한 역활을 해주고 있다. 메인폰인 아이폰은 죽었다 깨어나도 기능이 생길 가능성은 없기 때문에, 업무용 폰은 갤럭시를 쓰고 있다.

다만 플립3가 생각보다 두꺼운 관계로 지금처럼 겨울에는 괜찮지만, 여름에는 같이 들고 다니기엔 부담스러운 것은 사실이다. 그래서 인터넷을 뒤지다 찾은 폰이 킹콩 미니3이다. 세일까지 해서 12만원 대에 구매했다. 구글 순정 상태에 가깝고 생각보다 느리지 않고 작다. 결론적으로 업무용 폰을 대체 하지는 못했다.

제품명 : 콜로라도 호박등(마커등)구매내역

주문일은 11월 24일이고 12월 중순에 배송 받았다.

구입링크 : 알리

본 링크로 구매하면 저한테 소정의 수수료가 생깁니다.

구매후기 : 

택배 상자택배는 찌그러진채 도착했다. 전자제품인데 하는 걱정이 들었지만 조심히 개봉해 보았다.제품 박스 킹콩이라는 이름은 정말 별로다. 멋도 없다. 그리고 초미니 핸드폰에 킹콩이라니…박스 구성 상단에 핸드폰이 있어서 박스가 찌그러진 충격을 받았지만 러기드폰 디자인이어서 그런지 몰라도 제품은 깨끗했다.제품 구성품 내용물은 핸드폰, 충전기, 이어폰 설명서로 간단하다.제품 정면

상부샷 킹콩 미니2에 비해서 업그레이드 된 배터리 그리고 6기가 메모리, 안드로이드 12인 제품이다.전면 제품 제품 뒷편 제품은 괜찮았다. 그리고 정말 작다. 타자치는게 어렵다.

구매 시 주의사항  

1. KT 통신망의 경우 대리점에 방문해서 등록을 해줘야한다.(상담원과 통화로는 불가능)
2. 통신사에 등록하면 VoLTE가 된다. 등록 전에는 문자만 수신되는데 이것도 오락가락 한다.
3. 업무용으로 사용하지 못한 가장 중요했던 이유는 통화녹음이 안된다!
4.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우리 딸한테 선물했다. 아이들이 사용하기엔 작고 왠만한 기능은 가능하다.

 

"이 곳에 표시된 일부 상품의 인터넷 주소링크에는 추천인 코드를 포함할 수 있으며, 이 링크를 통해 구입하시게 되면 제가 소정의 댓가를 보상받습니다. 이 블로그의 정보는 단순 정보 전달용이며 이로 인한 어떠한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