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발샴프 및 발브러쉬 구입기

0
628

귀곰 유튜브를 보다가 발샴프와 발 브러쉬를 구매했다. 충동적이었지만 한달 가까이 사용하다 보니 아주 만족스러워서 구입기를 써보려고 한다. 자세한 설명은 귀곰님의 유튜브를 참고하면 좋을꺼 같다.

발에 땀이 많은 편이라 집에 오자마자 발을 씻는다. 다만, 샤워하는 것처럼 옷을 다 벗고 씻는 것은 아니라서 불편한 자세로 비누를 이용해서 씻곤 했었다. 이 제품 두가지를 구매하고 난 뒤에는 아무래도 손을 이용하지 않고 브러쉬를 이용해서 씻을 수 있음으로 편리성은 더 많이 증가하였다.

제품명

1. 달콤리빙 발롱 3D 풋브러쉬발브러쉬 주문내역 2. 온더바디 발을씻자 코튼 풋샴프 자몽

발샴프 주문내역

브러쉬는 쿠팡에서 풋샴프는 오늘의 집에서 구매했다.

구입링크 : 풋브러쉬(쿠팡), 풋샴프(쿠팡)

본 링크로 구매하면 저한테 소정의 수수료가 생깁니다.

구매후기 : 

택배상자

택배상자는 비닐로 깔끔하게 도착했다. 풋브러쉬 상자 상자는 깔끔하다. 마치 슬리퍼 같은 모양이 인상적이다. 제품사진1 안에 비닐 포장이 하나 더 되어있다. 풋브러쉬 위쪽에 고리가 있어서 사용 후 걸어 놓을 수 있다. 그리고 발의 부위별로 브러쉬가 모양이 달라서 특징에 맞춰서 잘 씻을 수 있다. 착용샷 발가락 사이까지 놓치지 않고 씻을 수 있었다.

이 제품의 최대 단점이 하나 있었는데, 발에 너무도 자극적이라는 점이다. 그래서 빡빡 문질러서 씻을 수는 없었다. 이상한 기분이 들고 발을 강제로 간지르는 기분이라 장시간 사용은 불가능했다. 다만 조금만 발을 문질러도 상당히 깨끗하게 씻기는 기분이 들었고 사용 후 발을 만저보면 횟수에 비해 깔끔해 지는 느낌이 들었다. 발샴프 택배상자
두번째인 발샴프는 종이 상자로 배송되었다.
발샴프 포장 안은 비닐 뽁뽁이로 잘 포장되어서 터지는 현상없이 배송되었다. 만족스러웠다. 발샴프 발샴프는 양이 적다고는 하는데, 아직까지 한통을 다 쓰지는 못했다. 다만 사용상으로 발에 뿌리는 거라서 낭비가 심하질 수 밖에는 없다. 우선 발에 잘 뿌려고 브러쉬로 문질러주면 발가락 부분과 발 뒤꿈치가 깨끗하게 씻기는 기분이다. 같이 사용하는 사람의 의견은 브러쉬가 너무 강해서 기분이 나빠 사용하는 걸 포기했다고 했다.

나는 선택해서 구매한 죄로 끝까지 사용 중인데, 아주 만족스럽다. 자세한 사용기는 귀곰님의 유튜브를 참고하는 것을 추천한다.

"이 곳에 표시된 일부 상품의 인터넷 주소링크에는 추천인 코드를 포함할 수 있으며, 이 링크를 통해 구입하시게 되면 제가 소정의 댓가를 보상받습니다. 이 블로그의 정보는 단순 정보 전달용이며 이로 인한 어떠한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