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 이안숲속 캠핑장(‘21.10.29~10.31) 캠핑 후기

0
2684

홈페이지를 보고 혹시나 하는 기대를 했습니다. 이 시기에 자리가 있다는 것에 의아하긴 했지만, 그래도 괜찮을 꺼라 생각했습니다. 여기 캠핑장은 딱 이 단어가 어울립니다. 과유불급. 차라리 없었으면 아쉽지 않았을겁니다. 있으면서 관리가 안되는 정형적인 예라고 할까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위치

위치는 공주시 반포면입니다. 공주 시내에서도 꽤 이동해야 갈 수 있습니다. 공주에서 세종시를 이동하는 방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근처에는 편의점 밖에 없으니 마트를 가실 분은 세종 이마트나 공주 시내에서 구매한 후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데크 캠핑장소(스타일4)를 예약했습니다. 참고로 위치 지정이 없습니다. 사실 지정할 것도 없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캠핑장 시설

놀랍게도 엄청나게 넓은 부지와 시설이 있습니다. 거위들도 있고, 공룡 조형물도 있고, 썰매장도 있고, 물도 흐르고
그렇지만 너무 넓은데 관리는 전혀 되지 않습니다. 직원분이나 사장님이 불친절하면 그러려니 하겠지만, 엄청 친절합니다. 제가 본 후기에도 너무 친절해서 안타까웠다는 얘기가 있었는데 진짜 그렇습니다. 직원분들에게 물어보면 친절하게 대답해줍니다. 그러나 잘 없습니다. 전화하면 안내해주십니다. 친절하게 그렇지만 뭐랄까 여긴 좀 차라리 사이트가 옹기종기 모여있는 곳이 더 좋은거 같아요

이 곳은 정상입니다. 제가 금요일날 간 관계로 한팀이 계셨습니다.개수대는 이렇게 있구요. 나머진 없습니다. 아니 못봤습니다. 그리고 외길이라서 차 잘보시고 이동하셔야 합니다.

펜션 건물도 중간중간에 있었는데, 운영하시지는 않는거 같더군요. 차차리 펜션만 하시는 것도 괜찮을듯.부지가 넓어서 걸어다니기는 무리입니다. 그래서 사진 찍는건 포기했습니다.

제가 예약한 스타일4 데크캠핑장입니다. 데크는 총 5개 사이트입니다. 4개는 붙어있고 제가 사용한 한 곳은 떨어져 있습니다.이 중에서 젤 안쪽에 있는 사이트는 장박하시는 분이 계셨습니다. 저는 좀 떨어져 있어서 그랬지만 붙어 계신 분들은 이웃 잘못 만나면 고생하실 수 밖에 없는 구조입니다.

샤워장 및 화장실

사이트에서 조금 더 위로 가면 샤워실과 화장실이 있습니다.화장실 더럽습니다. 바닥에 보이는 부분은 물이 줄줄 흐르는 상태입니다. 그 부분 빼곤 엄청 더럽진 않지만 이미 바닥을 보면 인상이 구겨집니다.샤워실입니다. 넓습니다 다만 천장을 보시면 얼룩덜룩… 샤워하고 싶은 생각이 다시 들어갑니다.

개수대

데크사이트 사이에 건물이 있는데 개수대가 같이 있습니다.

전자렌지도 있고 뜨거운 물도 잘 나오지만, 청소가 안되어 있고 더럽습니다.

캠핑 후기혹시나 하는 기대를 가지고 간 캠핑장입니다만, 너무 관리가 안되는 느낌이었습니다. 직원분들의 친절해서 오히려 더 안타깝더군요. 너무 넓고 다양한 시설이 많지만, 낡고 관리가 안되어서 저는 개인적으로 최악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사이트 관리도 안됩니다. 옆에 캠핑오신 분들은 밤 열시 반이 될동안 캠핑장에서 떠들어도 아무도 뭐라고 할 사람이 없습니다. 저는 참다 한마디 했네요.

전 누가 간다고 하면 절대 가지말라고 말릴겁니다. 그게 이 곳의 발전을 위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