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토어] 골프프라이드 투어벨벳 VTM-62X-45g 그립 구입 및 교체

0
1097

골프채 중에 코브라 제품들은 그립이 빨리 망가졌다. 골프 초보인 내가 아무래도 채를 꽉 잡아서 그럴꺼 같지만, 더 오래된 v300 그립은 멀쩡한데 그립 상태가 너무 별로였다. 그래서 그립을 구매해서 교체해 보았다.

제품명 : 골프프라이드 투어벨벳 VTM-62X-45g 그립골프그립 구매내역

 

본인은 장갑 사이즈가 21이라서 조금 작은 그립으로 교체해 보았다. 보통 남자는 장갑은 22 사이즈이다. 다만 작은 사이즈는 선택할 수 있는 선택권이 줄어든다. 주문가능한 제품은 투어벨벳 밖에 없었다.

구입링크 : 네이버, 쿠팡

본 링크로 구매하면 저한테 소정의 수수료가 생깁니다.

구매후기 : 

그립 상태 비교1

새로 도착한 그립과 기존 코브라 그립 오른손 엄지부분이 많이 갈려있다.

택배 택배가 도착했다.제품 상세

 내용물은 그립이랑 테이프, 그립교체 액(아마도 솔벤트)기존 그립 제거

그립 교체방법

  1. 방법은 간단하다. 우선 칼로 기존 그립을 자르고 벗겨준다. 전용칼은 필요없다.
  2. 샤프트를 깨끗하게 정리하고 테이프를 붙여준다. 양면테이프니까 샤프트부터 붙인다.
  3. 종이컵을 준비하고, 교체액을 새 그립에 넣어준다. 이때 반대편을 손가락으로 막아야 세지 않는다.
  4. 교체액을 충분히 적셔주고 종이컵에 버린다. 여기서 버릴 때 테이프 위로 흘려준다.
  5. 새 그립을 밀어넣는다. 4번에서 테이프 위로 액을 흘려주는 이유는 안그러면 잘 들어가지 않기 때문
    교체완료

 

작업 완료. 간단하다. 샵에서 하면 개당 2~3만원인데 그립도 내 맘대로 선택가능하고 금방 끝낼 수 있다.

"이 곳에 표시된 일부 상품의 인터넷 주소링크에는 추천인 코드를 포함할 수 있으며, 이 링크를 통해 구입하시게 되면 제가 소정의 댓가를 보상받습니다. 이 블로그의 정보는 단순 정보 전달용이며 이로 인한 어떠한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